최고의 기술력으로 압도적인 성능을 실현한 하이엔드 누진렌즈

호야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HOYALUX Mystyle V+’는 월등한 성능과 품질로 전 세계 노안 고객으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하이엔드 누진다초점렌즈다.
호야의 생산, 설계기술과 서비스의 모든 역량을 함축시킨 새로운 ‘이노비전(INNOVISION)’ 기술로 렌즈의 성능을 극대화했다는 평가 받고 있다. 이노비전은 시각적 인지, 시각적 체험, 설계 검증, 고객 행동 연구의 4가지의 콘셉트로 구성되며, 제품을 위해 사용된 기술과 그 기술에 대한 검증, 결과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까지 고려함으로써 가장 완성도 높은 렌즈 생산을 가능케하는 호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다.

▶ 세계 유일의 양안시 균형 기술(B.H.T) 적용
INNOVISION 기술과 함께 고객의 안경착용 조건을 고려한 최신의 기술이 적용된 HOYALUX Mystyle V+는 가장 진보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 렌즈라는 평가를 받는다. 세계 최초의 양안시 균형 기술[Binocular Harmonization Technology™], 고객 라이프 스타일 분석 프로그램[iDentifier], 양안 시기능 평가 모델[Binocular Eye Model, 국제특허] 등 고객의 처방도수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과 시각적 선호도, 이전 착용렌즈 정보까지 렌즈 생산에 반영하여,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