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렌즈로 두 가지 스타일링 …아웃도어용 자이스렌즈 포트폴리오 확장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아웃도어용 렌즈는 역시 자이스’라는 명성을 올 해도 지켜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올 봄, 칼자이스가 기존 변색과 착색 렌즈 시장에 새로운 컨셉트의 변색 선글라스 렌즈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변색 렌즈에 대한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새로운 기능과 개성 있는 스타일, 다양한 컬러 옵션까지 겸비한 제품을 추가하면서 자이스 아웃도어 렌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켰다.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는 기본 농도부터 다르다.
야외 활동이 잦아지면서 햇빛에 노출되는 일이 많아진 소비자들은 기존 변색 렌즈(빛의 양에 따라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고, 선글라스처럼 진해지는 변색 렌즈)로는 강한 태양빛으로부터 눈부심을 해결하는 데 한계가 있다고 느꼈다. 반면에 선글라스는 실내에서 너무 어두워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는 시야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농도로 기본 착색이 되어 있어 선명함을 유지하는 반면, 빛에 많이 노출될수록 짙은 농도로 색상이 변해 착용자에게 편안한 시야감을 제공하고 유해한 자외선을 100% 차단하며 시력 보호에 힘을 실었다.
또한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색상이 짙어지기 전, 단색과 그라데이션 중 하나의 기본 착색 스타일이 선택 가능하다. 어떤 스타일을 구입하느냐에 따라 옅은 선글라스와 짙은 선글라스를, 그라데이션 선글라스와 단색 선글라스를 하나의 렌즈로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그레이, 브라운, 파이오니아, 블루’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칼자이스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미 광학적 우수성을 입증한 자이스 스포츠 렌즈 라인의 공급자 가격을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렌즈 시장의 접근성을 높여 시장의 확대와 안경사에게 더 큰 힘을 실어주기 위해 가격 혜택을 마련했다”며 “국내 안경시장 확대 및 안경원 활성화에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가 기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비전 컨설턴트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