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EXID 하니 휠라 선글라스 ‘눈길’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가성비 여행을 공유하는 tvN 여행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가 이번엔 대만으로 향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짠내투어는 박나래의 ‘美친 먹죽 투어’는 대만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부터, 대만 미용실 샴푸 마사지, 타이페이 근교에 위치한 단수이 등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대세 아이돌답게 대만 곳곳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특히 하니가 대만 여행 내내 착용한 선글라스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휠라(FILA) ‘플랫엣지’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날 하니는 캐주얼한 여행룩을 선보였는데, 레터링이 새겨진 화이트 티에 캐주얼한 후드집업을 입고 요즘 유행하는 체크 자켓을 레이어드하여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기본스타일의 심플한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완성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니가 착용한 휠라 플랫엣지 제품은 18년도 시즌 신상 모델로 라운드와 사각 프레임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플랫한 올렌즈 구조의 스타일로 렌즈와 프레임의 경계가 모호하여 세련되고 트렌디하며 심플한 프론트 디자인에 골드 포인트 다리가 엣지를 더한다. 어떠한 룩에도 소화하기 쉬운 과하지 않은 기본 스타일로 데일리 선글라스로 제격이며 기존 타사와 비슷한 스타일이 있지만 가격이 절반 이상 저렴하며 훨씬 가볍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남녀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에 좋다. 한편 하니가 속한 그룹 EXID는 싱글 ‘내일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