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아이웨어 전문점인 글라스스토리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글라스스토리는 브랜드의 경쟁력과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보다 한눈에 들어오는 메인 화면, 큼직한 제품 사진과 글자로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베스트, 브랜드별 분류, 매장찾기 등 이용자들이 자주 찾는 메뉴는 상단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글라스스토리의 장점인 무료 피팅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픽업(Smart Pickup)’과 ‘퀵픽(Quick Pick)’ 서비스가 도입되어 화제다. ‘스마트픽업’은 글라스스토리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전국 300여 개 가맹점에서 픽업 및 피팅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며 ‘퀵픽’은 기존 ‘스마트픽업’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오후 2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 당일 출고하여, 고객들이 1~2일 이내로 제품을 받아 피팅 서비스까지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글라스스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스마트픽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는 시력 건강을 위한 서비스로 안경사의 전문적이고 고유한 기술이다. 피팅까지 받아야 본인의 시력과 눈 건강에 맞는 아이웨어를 착용했다고 말할 수 있다”며 “기존에 선글라스 및 안경을 구매하고도 피팅 때문에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정보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 소통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라스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5월1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글라스스토리 회원가입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글라스스토리 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글라스스토리 리뉴얼 이벤트는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