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비치 배경으로 드라마틱한 분위기 연출

배우 신혜선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5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황금 빛 내 인생’ 종영 후 휴식 차 하와이 바닷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그 동안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신혜선의 밝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넓게 펼쳐진 하와이 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룩에 선글라스를 쓰고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환하게 웃어 보이기도 하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씬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신혜선은 블랙 롱 드레스에 메탈 선글라스를 써 세련되게 풀어내고 또한 시원한 스트라이프 오프숄더 셔츠에 심플한 선글라스를 걸쳐 그녀만의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신혜선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휠라선글라스로 요즘 셀럽들 사이에 인기있는 ‘플랫엣지’와 ‘아이언메이드’제품이다. 휠라 플랫엣지는 프레임과 렌즈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든 올렌즈 구조의 스타일로 투베이스 렌즈를 사용하여 심플하면서 요즘 트렌드를 적절히 반영한 제품이다. 또한 올 메탈 소재로 되어 있는 아이언메이드는 레트로 스타일로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으며 특히 초경량의 무게로 착용감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혜선의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