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넓은 사이즈와 도수로 고객 맞춤형 제작 가능

미광콘택트렌즈(대표 박종구)가 올 초 출시한 특수처방 전문렌즈 RX가 화제다.
맞춤형 콘택트렌즈인 RX는 베이스커브(7.8~9.00mm), 직경(13.7~14.6mm)과 도수를 (~±45.00) 선택하여 고객 처방에 맞추어 근시, 원시, 난시 등 원하는 사이즈에 주문이 가능하다.
‘OPTI MORE RX’, ‘TORIC VISION RX’ 로 출시된 특수처방 전문 콘택트렌즈는 폭넓은 사이즈와 도수로 맞춤 처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상된 착용감과 비구면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깨끗한 시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광의 기술 노하우를 투영한 제품으로 상의 왜곡 현상을 교정할 수 있는 독자적인 비구면 디자인을 적용하여 하루종일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파면 교정기술과 시력을 개선시키는 첨단기술로 특히 저녁 시간에 중요한 명암 대비감의 향상과, 약도 난시를 가진 사용자의 시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Comfort precision 엣지 디자인 기술로 렌즈와 눈의 마찰을 감소시켜주며 충혈, 이물감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렌즈 Mapping 정보를 통하여 빠른 보정으로 맞춤형으로 특수렌즈 제작이 가능하며, Natural Diamond tool을 사용하여 우수한 표면 조도를 구현했다.
근시용에는 Multicurve, 난시용에는 Prism Ballasted와 Slab-off로 다양한 형태의 콘택트렌즈 디자인으로 지원이 가능한것도 RX의 장점이다.
미광콘택트렌즈는 RX출시를 기념해 처방전문렌즈를 주문하신 고객에게는 자사의 아이디아 다목적액 100ml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미광의 RX렌즈 주문은 전화 1588-8590, 팩스 053-811-5921, 온라인 www.cleanway.co.kr, 카카오톡 clearlab(영문아이디검색)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