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안경 제공의 시작은 최상의 검안 서비스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 않는다

니덱 자동검안기 ARK-1

3D 자동 추적 및 자동 측정
눈동자의 움직임과 위치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자동으로 측정하여 눈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한다.

향상된 각막곡률 측정 정확도
기존의 각막 곡률 측정은 4개의 점으로 측정을 하여, 눈썹이나 눈 깜박임으로 측정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ARK-1은 마이어링 이미지로 측정해 이런 측정 에러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측정의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측정 정확도 향상
안쪽과 바깥쪽의 굴절력을 동시에 측정하는 와이드 측정방식(large pupil zone image method)으로 측정 정확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일반적인 검안기는 안쪽 3mm 부근의 굴절력만 측정하는 주간 시력 위주의 굴절력을 측정하지만 ARK-1a는 와이드 측정을 통해서 주야간 시력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니덱 자동검안기 ARK-1a

조절력 측정 기능
고정된 타깃을 접근시키면서, 30초간 계속적으로 굴절력을 측정해 조절력을 측정한다. 조절력 측정 기능을 활용하여 가성 근시, 안정 피로, 조절력 마비 등을 예측할 수 있다.

수정체 혼탁 측정 기능
수정체의 그림자를 측정하는 망막검영법과 같은 방식으로 수정체의 혼탁도를 관찰하고, 이를 수치화 표시해준다. 이 기능으로 피막하백내장, 피층백내장 등을 관측할 수 있다.

 

니덱 시력표

미러차트 SSC-370

■ 설치 공간 절약
설치 거리 1.1m에서 5m의 시표를 보는 효과를 주는 공간 절약형 차트로 설치 공간 제약을 줄여준다.

■ 저반사 특수 코팅
저반사 특수 코팅 패널을 채택하여 외부조명에 의한 표의 밝기 / 농도 변화를 줄여 검안의 정확도를 높여 준다.

■ 고휘도 LED 램프
· 나이트 모드
SSC-370의 나이트 모드는 밤과 같이 낮은 조도 상 황의 환경을 제공하여 야간 시력 검사를 지원한다.
· 시표 각도 자동 조절 기능
니덱 자동포롭터 RT-5100과 연동하여 사용할 경우 포롭터의 높이에 따라 시표의 각도가 자동적으로 조절된다.


LCD차트 SC-1600 / SC-1600Pola

■ 선명한 LCD
타사의 일반LCD와는 다른 고화질 LCD를 사용하여 사실적인 색감으로 적 / 녹 검사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다. 

■양안 시력 검사를 위한 다양한 시표
사시 / 사위를 위한 프리즘 검사, 입체시 검사, 대비 감도 검사 등 다양한 특수시표가 내장되어 있다.

■ 입체시 검사를 위한 편광 LCD(SC-1600Pola)
· 시표 랜덤 기능
같은 VA에서 시표의 글자를 랜덤하게 변환하여 암기 에 의한 검안 오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 다양한 설치 방법 및 설치 거리
2.5~6.0M의 자유로운 설치거리와 테이블 스탠드, 벽 걸이 스탠드, 플로어 스탠드 등 설치 공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