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테·마담테·스포츠선글라스 총망라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까지 가족을 위한 ‘가정의 달’이다. 안경과 선글라스는 가격의 부담이 없으면서 자녀, 부모님, 배우자의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기분좋은 선물 1순위로 꼽힌다.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에서 제안하는 ‘가정의 달’ 맞춤형 안경으로 센스있는 선물을 추천해 보는 건 어떨까?

■ 5월5일 어린이날

자녀에게 어린이날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안경테만한 아이템이 없다. 해리포터 브랜드의 H5904 COL.10 BLACK은 기본형 블랙 뿔테로 어떤 얼굴형에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키드제로에서 선보이는 K1002 COL.3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보니의 Bony 783 C2 GOLD은 원형 금테로 여아와 남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테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드제로와 보니제품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8일까지 단기 할인행사에 돌입해 가격의 부담도 덜었다.
또한 엠톡아이웨어의 스크린안경 머큐리 블랙은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안경으로 전자파와 블루라이트 차단, 안전을 생각한 견고한 렌즈강도, 친환경(무독성)소재테 BPA FREE(환경호른몬 불포함), FDA 승인 고품질 렌즈로 안전성을 강화한 아이템이다.
 
■ 5월8일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금전적인 것보다 의미있는 안경테 선물을 해보자. 폴로 란의 PR8029 C30는 사각 블랙 뿔테로 유니크한 감각을 뽐낼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11장 한정수량 특가로 진행하고 있어 서둘러 구매하기를 추천한다. 세븐티의 MOD 1337 COL.2 MATTE RED는 핑크빛이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해주는 마담용 안경테로 오마켓 독점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안나클레어의 A-2072P Col.1 BLACK은 프리미엄 부인용 모델로 고급스러운 다리와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인다.
 
■ 5월21일 부부의날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트렌디한 안경테를 골라보자.
폴룩스의 PX-7028 C2 BROWN은 프리미엄 신모델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한 클래식 스타일의 안경테로 착용감 또한 매우 가벼워 기능적인면도 고려한 모델이다.
플라스틱페이스의 DANA 2A91는 티타늄 소재 2커브 선글라스로 깔끔한 바디와 우수한 착용감이 일품인 제품이다. 칩에잇의 CP-03 C01 BLACK/MATT GREY는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깔끔한 마감처리가 인상적인 모델이다.

오마켓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기 할인 이벤트,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마켓에서 특별히 선별한 제품들로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적극 활용해 안경원의 수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