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사.안경원
     
에이블 컴퍼니-안경원 홍보의 강자
다년간의 경험과 확실한 성과로 인정받는 안경원 홍보의 강자
2018년 05월 10일 (목) 08:54:04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각종 홍보물부터 마케팅 기획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

고품질의 홍보물 제작과 신속한 납기 그리고 안경원 오픈 행사 등 각종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과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해 안경사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홍보 전문 기업이다.
가로형 현수막, 장방형 현수막, 배너, 각종 전단지 및 처방전, POP와 컷팅스티커, 명찰, 판촉물티슈 등 안경원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홍보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성과를 내는 안경원 프로모션 행사로 정평이 나 있다.
그동안 에이블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 활용과 틀에 박히지 않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모든 마케팅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안경사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대동소이한 홍보물을 지양하고 안경원 홍보 전문기업으로서 자부심과 기획력을 가지고 숙련된 전문가가 브랜드·주어진 정보·소비자에 맞게 직접 제작해 안경사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최신 인쇄기 구입 등 대규모 투자를 진행해 모든 제작물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눈으로도 확연히 구별되는 높은 퀄리티와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의 에이블의 각종 홍보물은 에이블 전용 홈페이지(www.안경광고.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각종 판촉물을 계절별, 상품별, 핵심 타깃 고객층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둘러보고, 기존에 진행됐던 각종 샘플들을 보며 실시간으로 맞춤 컨설팅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에이블은 안경원 외부 프로모션 및 오프닝 프로모션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서비스를 보장한다.
안경원 오픈 행사는 일회성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행사 전 안경원의 특수성과 입지 조건을 분석해 매장에 고객이 실질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등 치밀한 시나리오 전략으로 안경사들에게 인정을 받아오고 있다. 이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에이블은 지금까지 전국 각지에서 2500곳 이상의 안경원 오픈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국내 다수의 안경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손잡고 각사 안경체인의 가맹점 오픈 행사를 전담하고 있다.
에이블 이하형 대표는 “오랜 기간 지지 및 성원해 주신 안경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에이블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이런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전 임직원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항상 곁에 있는 동반자이자 성공을 돕는 조력자로서 함께할 것을 약속드린다. 말이 아닌 성과로 보여드리는 안경원 홍보 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용 홈페이지(www.안경광고.com)는 물론 대표전화(1577-2097) 및 카카오톡(ID: abledesign07)으로도 가능하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8-4번지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612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