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정보 담은 바슈롬 앱 사용 설명 영상 제작

개그우먼 김지민이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어플리케이션, 바슈롬앱 모델로 발탁됐다.
김지민은 바슈롬앱 광고 영상에서 최근 종편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의 주인공인 아나운서 역을 패러디했다.
드라마 여배우의 패러디에 능숙한 김지민은 이번에도 아나운서 특유의 냉철하고 이지적인 말투와 눈빛을 연기하며 개그맨 김민기와 찰떡궁합 호흡으로 패러디 영상의 재미를 높였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구매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바슈롬앱 사용하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김지민과의 협업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여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바슈롬코리아는 앱 영상 오픈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내에서 ‘바슈롬앱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영상 전체 공유 및 친구 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했다.
한편, 바슈롬 앱은 소비자들이 글로벌 렌즈 브랜드 바슈롬의 다양한 혜택을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앱이다.
바슈롬 포인트앱을 다운하면 할인쿠폰, 무료 시험착용 쿠폰 등 각종 할인 혜택과 바슈롬 제품 정보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브랜드 이벤트 소식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적립부터 실시간 정보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