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상하이 양궁월드컵에서 태극 궁사들 우승 잔치

스텀프 선글라스를 착용한 양궁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지난달 세계양궁연맹이 주최하고 현대차가 후원한 중국 상하이 양궁 월드컵에서 한국 선수들이 남녀 동반 우승을 하면서 전통의 강국임을 또한번 각인 시켰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한국 대표 선수들에게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엔트리에 들기 위한 관문으로 남녀 4명씩의 대표 선수 가운데 평가전과 월드컵, 아시안게임 예선을 합산한 성적이 높은 선수들만 아시안게임 메달 경쟁에 나설 수 있다.
국내 평가전에서도 남녀 1위를 차지했던 장혜진과 김우진은 첫 월드컵에서도 정상에 오르면서 아시안게임을 향한 내부 경쟁에서도 앞서가게 됐다.
특히 남자 리커브 개인전 결승에선 김우진이 ‘한국 선수 킬러’로도 불리는 어려운 상대 브래디 엘리슨(미국)을 세트 승점 6-2로 제압했다. 1세트를 먼저 이긴 후 2·3세트를 비기며 접전을 이어가다 4세트 마지막 두 발을 모두 10점에 맞히며 승자가 됐다
양궁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에 힘입어 선수들이 착용한 스포츠 선글라스인 스텀프 브랜드가 더불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텀프 선글라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와 경쟁하는 브랜드다. 특히 한국인 얼굴에 완벽한 아시안 fit 구현으로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다. 순수 국내 제작으로 유통 단계를 간소화해 제품 가격의 거품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 구성하고 있다.
양궁 선수들처럼 프로들이 인정하는 편안함과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착용감으로 중국, 일본 등 아시아 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스페인, 미주, 유럽인들에게도 편안함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수출 전선에도 맹활약 중이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매칭, 패션으로 접근하기 위해 독자적인 제품 연구와 디자인 개발을 거쳐 2015년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인 가로수길에 론칭한 도메스틱 아이웨어 브랜드인 스텀프는 현재 스포츠, 오리지널, 스튜디오, 폴라라이즈, 키즈 라인으로 구성된다. Sports Series는 각각의 스포츠 종목에 따라 특화된 렌즈로 기능성을 보여준다. Original Series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자유롭고 도적전인 스트리트 패션 강조한다. Studio Series는 하이엔드 수준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Polarized Series는 각각의 종목에 따라 특화된 렌즈로 기능성을 강조한 모델이다. kidz Series는 성장기 어린이의 시력보호를 위한 칼자이스 렌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