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이 신제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 시크™’와 ‘래디언트 스윗™’ 2종을 출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앱을 통해 소비자 소통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스노우 앱에서 트와이스 시크, 스윗 눈빛 스타일링 필터를 적용하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지 않고도 아큐브 디파인 신제품 래디언트 시크와 래디언트 스윗의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SNS 소통 빈도가 높은 1020세대를 타겟으로한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큐브 디파인 스노우앱 필터는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공유하며 파급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한편, 아큐브 디파인의 신제품  ‘래디언트 시크™’와 ‘래디언트 스윗™’ 은 기존에 세 가지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으로 사랑받는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 시리즈가 새롭게 2가지 제품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래디언트 시크’는 다크 브라운, 스모키 브론즈, 골드 등 세 가지 색의 조합으로 강렬하고 엣지있어 보이는 눈빛을, ‘래디언트 스윗’은 브라운, 에스프레소, 카라멜 색 조합으로 반짝이고 청순한 눈빛을 표현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한국여성 눈에 맞춘 서클라인으로 커 보이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을 표현해주며, 서클라인이 각막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하는 BWIC 기술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