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엘썸, 로제, 젤리클 등 컬러 콘택트렌즈를 연이어 출시하는 렌즈스토리가 한 달 착용렌즈인 원더아이 5종을 출시했다.
원더아이는 친수성 소재로 촉촉한 헤마 재질로, 그린, 딥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헤이즐 등 화려한 컬러와 선명한 발색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렬하면서도 조화로운 컬러 배열로 매력적인 눈동자로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렌즈인 ‘원더아이’는 13.4mm의 그래픽 직경으로 고혹적이면서도 또렷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빨려 들어갈듯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오묘한 분위기를 더한 신비로운 컨셉의 아이메이크업 연출에 용이해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런칭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렌즈스토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원더아이는 강렬하게 끌리는 듯한 마음이 눈빛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며 “브라운, 그레이 외에 헤이즐,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미 사전 뷰티 테스터들 사이에서도 컬러와 패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원더아이는 1팩 2개입 팩렌즈로 권장 착용기간은 1개월이다. 렌즈스토리는 출시기념 이벤트로 런칭일로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렌즈스토리 매장에서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이달 18일부터 일주일간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렌즈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