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가장 작은 범위 동공 직경 측정

 

AUTO KERATO-REFRACTOMETER ‘KR-1’

톱콘 자동 검안기 KR-1은 가장 최신으로 설계된 진단 장비이다. 8.5인치 컬러 터치 패널에서 주요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고, 화면을 앞, 뒤, 좌, 우 4방향으로 방향 전환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동공 위치 추적 장치 탑재로 인해 조절 레버 없이 화면에 나타난 동공을 한번 터치로 쉬운 측정이 가능하다.

정확한 톱콘의 로터리 프리즘 측정 방식을 채택했다. 톱콘은 항상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60년 이상 노력하여 왔으며, 기기 사용자 역시 높은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

눈의 굴절력 및 각막곡률반경측정기로 측정할 수 있는 최소 동공 직경은 Ø2.0mm까지 측정할 수 있으므로 녹내장 비대칭성 동공, 또는 노인, 속눈썹이 긴 사람 등 의 진단이 더 쉽고 정확하다. 각막직경을 측정할 수 있으며, 이때 환자를 검사하는 동안이나 모니터에 각막상을 저장한 후 측정할 수도 있다.


빠른 측정을 위한 정교한 연산이 가능한 최신 CPU 처리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속도가 빠르고 각각의 눈이 자동 3번 측정되며 빠른 프린트 속도를 자랑한다. 에너지 및 과열방지를 위해서 사용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면 10분후에 자동적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양안 측정시 자동으로 측정되며 측정치는 환자 데이터 파일에 저장되어 타각검사 결과와 함께 프린트 된다.


주요 기능

1. 8.5인치 터치 컨트롤 패널
측정 과정을 8.5인치 컬러 화면에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2. 동공 위치 추적 장치 탑재
한 번 터치로 측정 완료.

3. 최소 동공 직경 측정(Ø2.0mm)
세계 최고의 가장 작은 범위 동공 직경 측정으로 녹내장, 비대칭성동공, 노인들의 눈 상태를 쉽고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다.

4. 원터치 락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잠금 장치를 컨트롤 할 수 있다.

5. 편리한 프린트 용지 교체
단순히 프린트 용지를 교체 할 수 있다.


최첨단 자동포롭터 - (주)한국톱콘 자동포롭터 CV-5000

자동포롭터 시스템으로서 검안기, 차트, UNIT와 연계하여 검안기 및 자동렌즈미터의 테이터를 자동으로 전송받아 빠르고 효율적으로 검안을 실행할 수 있다. KB-50S 콘트롤러 또는 모니터를 통해 마우스로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검안프로그램을 확장하여 양안시 검사 등 21단계 검사를 실행할 수 있다.
또한 구면도수 및 난시도수 측정범위가 대폭확대 되었으며 렌즈교환이 빠르고 부드럽게 작동 하는 것이 기기의 장점이다. 근용검사를 실행할 경우 거리에 따라(40, 60cm)본체가 자동으로 폭주가 되며 폭 넓은 시야범위 (35˚)로 피검자가 초점심도 증가에 의한 조절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굴절검안이 가능하다.
 A타입              B타입              C타입

■ 주요기능

1. 3가지 Type으로 검사 가능
검사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검안Type을 선택할 수 있다.

2. 폭넓은 시야범위
시야범위 35˚(세계에서 가장 넓은 시야범위)로 피검자가 초점심도 증가에 의한 조절을 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굴절검사 가능.

3. 측정범위 확대
구면도수 : +26.75D ~ -29.00D
난시도수 : 0 ~ ± 8.75D

4. 21가지 검안시스템
21가지의 검안 시스템으로 검사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체계적이고 완벽한 검안을 할 수 있다.

5. 네트워크 구축
검안기, Auto chart projector와 연계하여 통합된 완벽한 검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6. 칼라 코딩 크로스 실린더
크로스 실린더 림 부분이 칼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피검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검안이 가능.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