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국산 안경렌즈의 자존심을 세우다

프리미엄 국산 안경렌즈의 자존심 닥터소모(㈜소모비전, 대표 신승종)가 론칭 이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최상위 버전의 누진렌즈 ‘엡솔루트 에이(Absolute-a)’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하반기 출시 예정 소식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국내 안경시장을 뜨겁게 달굴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수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술력과 고품질의 렌즈로 꾸준히 성장해 온 닥터소모의 최첨단 프리폼 테크놀로지가 모두 접목됐으며, 국내 누진렌즈 점유율 확대를 위한 야심작이다.
닥터소모 엡솔루트 에이 라이프 시리즈는 누진렌즈의 최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양면복합디자인(IDSV) 엡솔루트 에이 제품에 라이프 스타일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밸런스, 다이나믹, 스태틱’ 세 가지로 구분,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를 넘어서는 최적화된 누진렌즈를 제공한다.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렌즈 디자인은 수 천만건의 기존 누진렌즈 사용자들의 착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현되며, 닥터소모 엡솔루트 에이만의 양면복합디자인(IDSV)과 결합하여, 시선의 측면 이동이 자유로운 원거리 특화 디자인 다이나믹(Dynamic), 편안한 근거리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근거리 특화 디자인 스태틱(Static), 그리고 실내외 균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밸런스(Balance) 3가지 디자인으로 설계된다.
또한 엡솔루트 에이 라이프 시리즈는 누진대를 1mm 단위(8~14mm)로 설정할 수 있고, 가입도(+0.50D~+3.50D) 및 인셋(0~4mm) 지정에서도 사용자의 개인변수에 정확하게 일치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엡솔루트 에이 스태틱(Static)은 닥터소모의 자체적인 Lateral Vision Optimization Technology™를 적용, 주변부에서 발생하는 왜곡현상을 현저하게 줄여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인 근거리 시야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소모 고객센터(02-6932-77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