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 ‘멜로우 브라운’ VS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 ‘미스틱 그레이’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렌즈 레이셀, 새로운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 연출

5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바슈롬 레이셀 데일리 컬러렌즈가 ‘멜로우 브라운’과 ‘미스틱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슈롬 레이셀은 뷰티와 패션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한국인의 눈동자에 맞춰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블랜딩 처리를 통해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하는 뷰티렌즈다.
이번에 바슈롬코리아가 선보이는 2가지 색상은 기존 컬러 보다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패턴 처리와 부드러운 컬러의 블랜딩 처리로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하여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돋보이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로우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블랜딩으로 기존 레이셀의 브라운 컬러보다 좀 더 따뜻한 컬러감을 나타내 우아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 매일 컬러렌즈를 착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틱 그레이’는 화이트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하기 좋아 트렌디한 젊은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다.
‘멜로우 브라운’과 ‘미스틱 그레이’ 2가지 제품이 추가하며 라인업을 한층 다양하게 구성한  바슈롬 레이셀은 다양하고 우수한 컬러 패턴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FDA 승인 색소로 제조되어 안전하고, 얇은 엣지 디자인과 수분 결합력이 우수한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바슈롬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컬러와 동일하게 모델 크리스탈이 이번 추가 2종 제품의 모델이 되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매력적인 모습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슈롬 레이셀 데일리 렌즈는 스파클링 블랙, 트윙클 브라운, 크리스탈 브라운, 쉬머링 골드, 글리터링 그레이 5가지에 새로운 멜로우 브라운, 미스틱 그레이가 더해져 총 7가지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