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스토리가 신제품 컬러렌즈 모두드림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렌즈스토리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동안 렌즈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컬러렌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증정되는 컬러렌즈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출시된 엘썸, 로제, 젤리클, 원더아이, 딥샤인 5종이며, 5종을 1팩씩 증정하여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은 렌즈스토리 신제품 5팩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신제품 5종 중 엘썸과 원더아이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엘썸은 브라운,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컬러렌즈이며 자연스러운 그래픽 디자인으로 데일리 렌즈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아이는 강렬하고 매력적인 그래픽 디자인으로 인생 혼혈렌즈라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300명이 참여해 렌즈스토리 브랜드와 컬러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입증되었다.
렌즈스토리 관계자는 “4월 엘썸 출시부터 로제, 젤리클, 원더아이, 딥샤인까지 렌즈스토리만의 먼슬리 팩렌즈 라인을 연이어 출시했다. 기존 렌즈스토리 제품과는 다르게 그래픽 디자인, 직경, 패키지 모든 면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하게 됐다”며 “연이어 출시한 제품들의 반응이 좋아 모두드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깨끗한 렌즈라는 브랜드 컨셉을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가맹점주에는 높은 수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