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시야를 확보하는 도수형 스포츠 렌즈

최종 처방후기


남성 49세로 루디프로젝트 프레임을 착용해 오고 계신 분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용 렌즈는 고객들이 클립형태의 렌즈를 많이 착용하시는 편인데요.
그렇지만, 착용하시는 분께서 민감하신 경우에는 착용시간이 늘어나도 적응하시기 힘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착용하신 도수는 OD S-3.00 OD S-2.75C-0.75 X90 Add+1.25 였습니다.
저희 안경원에 오셨을 때는 단초점 여벌 렌즈를 클립으로 착용하고 계셨지만, 만족도는 너무나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저희 안경원에서는 오클리 레이다락을 구입하시면서 맥스트리머 NXT 변색미러 누진을 구매하셨습니다.
우선 맥스트리머 렌즈는 드물게도 고객이 실제 착용하실 수 있는 트라이얼 렌즈 세트가 있습니다.
고객이 구매하시기 전에 자신의 도수에 맞는 실제 렌즈를 착용하셔서 착용감을 구매 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경우에서도 고객이 클립에 불만족하신 분이시기 때문에 말로 설명하는 한계가 있었고, 제품의 가격 대비 품질을 체험해 보셔야만 했던 사례입니다.
맥스트리머는 전제품이 개인맞춤 렌즈이며, 특히 커브 전용 디자인을 구비하고 있고, 소모비전 공장에 보유하고 있는 최고급 프리폼 장비와 함께 가공된 내면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측정장비를 구비하고 있어서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서는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특히 원프라이스 정책으로 고객과 상담을 할 때 매우 편하고 홈페이지에는 가공 가능한 프레임 정보가 실시간으로 올라오기에 판매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고객께서는 스포츠 활동을 함에도 편안하고 근거리가 보이는 제품을 구매하신 부분에 대해 투자한 금액에 대한 매우 높은 만족을 보여주셨고, 맥스트리머의 품질과 기술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던 성공적인 사례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