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마사지’영상 등 고객 소통 마케팅 활발하게 전개

쿠퍼비전코리아(대표 정종구)가 지난 6월15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쿠퍼비전 모델 아이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지난 5월31일까지 쿠퍼비전의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 클래리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쿠퍼비전코리아 관계자는 “쿠퍼비전 렌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팬사인회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및 아이린과 함께하는 단체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사인회 행사 전에는 MC이슈가 흥을 돋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페이스북 사진 촬영, SNS 공유 이벤트로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해 흥을 돋우었다.
이날 아이린을 만나는 팬들은 설레는 마음을 표출하면서 자신의 사인 순서를 기다렸다. 6시 아이린이 등장하자 사인회장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아이린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렌즈가 쿠퍼비전의 콘택트렌즈”라며 수줍게 웃으며 이야기하며 “주변에도 쿠퍼비전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친구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레드벨벳의 향후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며 쿠퍼비전의 콘택트렌즈를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이 후 아이린은 팬들과 1대1로 눈을 맞추며 사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쿠퍼비전코리아는 이번 사인회가 더욱 팬들에게 의미를 더할 수 있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유리로된 판을 특별 제작해 한층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사인회에 참석해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함께 제공해 쿠퍼비전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배가 시켰다. 개별 사인회가 끝난 후 아이린은 함께한 고객들과 단체 사진촬영을 진행해 뜻깊은 자리를 마무리했다.
쿠퍼비전코리아는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의 대표주자로 콘택트렌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잇으며, 대표 브랜드 라인으로 원데이 ‘클래리티’, ‘마이데이’ 한달착용렌즈로 ‘바이오피니티’를 구성하고 있다. 올해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눈 건강 마사지’ 영상을 공개하는 등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과의 소통 빈도를 높이고, 신뢰도 높은 브랜딩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쿠퍼비전의 아이린 팬사인회 관련 내용 및 쿠퍼비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