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인 안경 전문 전시회 ‘실모(SILMO) 파리 2018’이 오는 9월28일부터 10월1일까지 4일간에 걸쳐 프랑스 파리 노르빌팽트 전시장에서 8만㎡ 규모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광학 및 안경 업계가 모여 디자인, 혁신, 기업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다.
 SILMO 2018 전시회는 전시회 이상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 이슈가 바로  SILMO M@TCH다. 전 세계 안경인들의 회의, 연결, 교류, 발견을 촉진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늘리는 응용 프로그램이다. 또한 SILMO ACADEMY를 통해 교육 훈련을 진행한다. 시력 분야의 최신 과학적 진보와 보조를 맞출 수 있게 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을 촉진한다. SILMO D’OR는 빠질 수 없는 행사다. 전세계 광학 안경산업 가운데에서 매년 업적이 기대되는 재능과 노하우를 표창하는 대표적인 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가장 눈여겨 볼만한 것은 SILMO NEXT다. 전 세계 안경산업의 전망, 혁신, 트렌드와 관련된 모든 것이 한자리에 모으는 2018년의 새로운 이벤트다. 방문객과 출품업체가 시장의 변화를 예상하고 광학 안경의 미래에 참가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된 ‘싱크 탱크’ 역할을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