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스토리가 7월1일부터 PB 콘택트렌즈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페스티벌, 바캉스, 여름방학 등 축제와 여행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특별한날, 특별한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렌즈스토리 매장에서 렌즈스토리 신제품인 엘썸, 로제, 젤리클, 원더아이, 딥샤인 5종을 포함하여 인기제품인 아넬로, 슈가캔디 롤리팝, 슈가캔디 쇼콜라 제품 등을 1+1 및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1+1 행사 제품은 가격대별로 2팩 선택 가능하며 색상, 도수, 제품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엘썸과 로제의 경우 자연스럽고 은은한 컬러 발색, 학생들이 착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그래픽 직경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을 얻어 1+1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렌즈스토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휴양지와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아이메이크업에관심이 많은 10-20대를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다”라며 “렌즈스토리 신제품부터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직경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렌즈스토리와 함께 빛나는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렌즈스토리 7월 상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렌즈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