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경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며 안경사는 물론 고객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가 안양박달점을 오픈했다.
아이데코 안양박달점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405번길 38에 위치했다. 안양박달점은 주변에 대규모 주거단지가 위치해 많은 인구유입과 장기적으로 단골고객 확보에도 유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데코 안양박달점은 아이데코만의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2500여종의 제품 중 지역 상권에 맞춰 엄선해 진열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에만 안경사에의 도움을 요청하는 ‘Self 초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차별화시스템으로 지역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국내 최초 위탁안경체인 아이데코(EYE.DECO)가 올해 들어 꾸준히 오픈하며 릴레이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데코는 안경테 및 선글라스 PB의 경우 대구 3공단에 직접 생산함으로 써 업계 최고 수준의 가격경쟁력을 보장하고, 안경렌즈 역시 여러 국내 제조사 및 해외 수입렌즈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단초점렌즈에서부터 누진다초점렌즈에 이르기까지 아이데코만의 PB 제품 공급으로 가맹점의 매출 및 이익 증대에 앞장서며 가맹점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