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세계판매 1위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가 신제품 ‘Style Colors’ 출시를 기념해 바이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영상은 국내 최고의 모델 컴퍼니 YG KPLUS와 합작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액티브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워크 & 라이프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실내 외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웨어러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Style Colors’의 특징을 잘 전달하고,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일에 열중하며, 러닝, 사이클링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도 완벽하게 즐기는 2030 소비층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잘 그려내 공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에 대해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지션스의 신제품 ‘Style Colors’는 ‘웨어러블 &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까다로운 젊은 소비층의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한 제품이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유니크한 기능과 스타일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G KPLUS 전속 모델 겸 배우 황소희, 모델 박보성이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 이번 영상은 YG KPLUS의 자체 매거진 채널인 YG KPLUS MAGAZINE과 공식 SNS 채널, 에실로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