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이럴영상은 국내 최고의 모델 컴퍼니 YG KPLUS와 합작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액티브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워크 & 라이프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실내 외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웨어러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Style Colors’의 특징을 잘 전달하고,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일에 열중하며, 러닝, 사이클링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도 완벽하게 즐기는 2030 소비층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잘 그려내 공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에 대해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지션스의 신제품 ‘Style Colors’는 ‘웨어러블 &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까다로운 젊은 소비층의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한 제품이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유니크한 기능과 스타일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G KPLUS 전속 모델 겸 배우 황소희, 모델 박보성이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 이번 영상은 YG KPLUS의 자체 매거진 채널인 YG KPLUS MAGAZINE과 공식 SNS 채널, 에실로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