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전문점인 글라스스토리와 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스토리가 결합된 복합매장 의정부북부청사점이 지난 9일 새롭게 오픈했다.
의정부 경전철 새말역과 경기도청북부청사역 근거리에 위치한 의정부북부청사점은 주변지역이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초·중학교 등이 인접해 있어 10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의정부북부청사점은 다양한 고객층에게 안경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그레이 계열의 모노톤 인테리어를 적용하였으며,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경, 선글라스, 콘택트 렌즈별 섹션을 분리하여 배치했다.
이번 신규 가맹점 오픈에 대해 글라스스토리 가맹개설팀은 “복합매장은 한 공간 안에서 안경, 선글라스부터 콘택트렌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함으로써 양쪽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각 브랜드의 고객층을 서로 공유해 시너지를 유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예비 창업 점주님들의 문의와 상담 비율이 높아 복합매장의 오픈으로 거의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가맹본부는 새롭게 오픈하는 의정부북부청사점을 기념해 본사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글라스스토리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렌즈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컬러렌즈 무료 증정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글라스스토리 및 렌즈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