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모델과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신모델 선 공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을 전개하는 아이웨어 수입유통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상위 우수 가맹점을 초청해 진행된 ‘2018 VIP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처음 열린 ‘VIP BRAND SHOW’는 1983년 창업 이래, (주)디엠무역의 성장과 함께 해 온 VIP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변함없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지난 5일,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디엠무역의 대표브랜드이자 최근 배우 고현정, 김명민, 성훈 등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와 예능에서 착용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림락(Rimrock)의 베스트 제품과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신모델을 선 공개했다.
또한 초청 VIP 가맹점만을 위한 추가할인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 제공 뿐 만 아니라, 더치커피 전문업체 아이더치(i Dutch)의 협찬으로 진행된 신선한 커피 선물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베네핏으로 이번 행사의 의미를 전하며 참가자 및 관계자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주)디엠무역 관계자는 “림락의 성장과 함께 해주신 VIP 가맹점과 함께하는 행사이니 만큼 더욱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림락에 대한 그 동안의 애정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향후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