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와 블랙핑크 첫 만남 감상·공유 이벤트 전개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주)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블랙핑크’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뷰티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핑크와 오렌즈의 브랜드 가치가 맞물리며 벌써부터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렌즈는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별 개성을 살린 ‘아이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제니는 레드립과 굵은 컬 헤어 스타일, 깊이 있는 그레이 컬러의 눈빛으로 세련된 매력을 ‘스페니쉬 원데이 그레이’를 착용해 선보였으며, 지수는 청초한 피치빛 메이크업과 부드러운 롱헤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골드 브라운 눈빛의 아이스타일링을 ‘스페니쉬 원데이 브라운’으로 연출했다.
세미스모키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관능적인 레드헤어를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그레이빛 눈동자로 강렬한 아이스타일링을 연출한 로제는 오렌즈의 스테디셀러 ‘시크리스 3콘 코랄그레이’를 선보였으며, 리사는 출시예정인 ‘심포니 3콘 그린’을 착용하고 화려한 컬러의 아이스타일링과 이국적인 블론드헤어로 엣지넘치는 파워풀한 걸크러쉬 컨셉을 표현했다.
오렌즈는 공식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렌즈의 스페니쉬, 시크리스3콘 등의 제품과 함께한 블랙핑크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블랙핑크의 오렌즈 광고영상을 페이스북에 #오렌즈#블랙핑크#아이스타일링 해시태그 하고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 착용렌즈명 남기는 것으로 간편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오렌즈는 추첨을 통해 1등(5명 추첨) 친필사인CD 및 블랙핑크 착용렌즈 2종, 2등(20명 추첨) 블랙핑크 착용렌즈 1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평소 오렌즈 제품을 즐겨 착용하던 것이 인연이 되어, 올해 3월 오렌즈와 전속모델 사전계약을 완료한 블랙핑크는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오렌즈의 뮤즈로서 다양한 마케팅에 함께 할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하면서 K팝 걸그룹 최단기간 신기록을 세우고, 미국빌보드 메인 차트인 ‘Billboard 200’에 40위, ‘Hot 100’에 55위로 진입,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가 하면, 해외 4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까지 거머쥐는 역대급 행보를 보이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아이돌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