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아이웨어시장 이끄는 다크호스 브랜드

스포츠 활동, 캐주얼한 장소 편하게 착용하는 데일리 모델

BLIZ(블리츠) 브랜드는 디자인, 유연성 그리고 가치를 중요시하는 활동적인 소비자를 위한 기능성 아이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스포츠 아이웨어를 만들겠다는 기업 가치로 스웨덴 고텐 버그에서 시작한 정통 북유럽 스포츠 고글 브랜드다. 그 동안 다양한 해외 유명 스포츠 선수들과의 스폰서쉽 관계를 유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성공적으로 높이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오피스W를 통해 처음 선보였다.
2018년 봄에 처음 출시된 MATRIX모델은 와이드렌즈를 적용 기존 고글 트렌드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소비자가격 9만7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한국시장에 진입했다. 디자인, 품질, 가격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블리츠 매트릭스 모델은 가성비에 가심비를 더한 2018년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에 가장 잘 부합하는 스포츠고글이다.
BLIZ MATRIX는 화이트, 옐로우, 매트블랙, 샤이니 블랙 총 4가지 컬로 구성됐다. 특히 옐로우 컬러 모델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지난 겨울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서이라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마다 착용해 ‘서이라 고글’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BLIZ MATRIX 고글의 기능성 Hydro Lens System

BLIZ, MATRIX모델에 적용되는 Hydro Lens Technology는 BLIZ EYEWEAR의 독자적 렌즈 타입이다. 이 기술은 왜곡을 최소화함으로 사용자가 보다 넓고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최대치의 자외선 차단, 깨짐 방지, 방수,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렌즈에 원하는 멀티코팅이나 편광기능 추가가 가능한 전문 스포츠 렌즈 시스템이다.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고 있다. 스포츠 안경은 스포츠 활동시 움직이지 않고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 얼굴에서 움직일 경우 스포츠 활동에 도움이 아닌 방해물이 될 수 있다. 블리츠 매트릭스는 조절 가능한 고무다리와 코 받침대를 포함하고 있다.
렌즈교체 시스템 또한 인상적이다. 기존 기본 렌즈 외에 추가로 구입하면 클리어렌즈로 렌즈교체가 가능하다.
BLIZ MATRIX의 인쇄를 포함하는 제품 포장은 모두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BLIZ는 자원의 사용을 줄이고 해로운 첨가물의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포장용기는 재활용하기 쉽도록 제작되며, 제작, 운송, 재활용 단계에  필요한 에너지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