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프리미엄 국산 안경렌즈의 자존심

프리미엄 국산 안경렌즈의 자존심 닥터소모(㈜소모비전, 대표 신승종)가 론칭 이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최상위 버전의 누진렌즈 ‘엡솔루트 에이(Absolute-a)’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그동안 수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술력과 고품질의 렌즈로 꾸준히 성장해 온 닥터소모의 최첨단 프리폼 테크놀로지가 모두 접목됐으며, 국내 누진렌즈 점유율 확대를 위한 야심작이다.
출시 이후 기술력과 품질력을 겸비했다는 안경사들의 평가를 받으며,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오며 국내 안경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닥터소모 엡솔루트 에이 라이프시리즈는 누진렌즈의 최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양면복합디자인(IDSV) 엡솔루트 에이 제품에 라이프 스타일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밸런스, 다이나믹, 스태틱’ 세 가지로 구분,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를 넘어서는 최적화된 누진렌즈를 제공한다.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렌즈 디자인은 수 천만건의 기존 누진렌즈 사용자들의 착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현되며, 닥터소모 엡솔루트 에이만의 양면복합디자인(IDSV)과 결합하여, 시선의 측면 이동이 자유로운 원거리 특화 디자인 다이나믹(Dynamic), 편안한 근거리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근거리 특화 디자인 스태틱(Static), 그리고 실내외 균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밸런스(Balance) 3가지 디자인으로 설계된다.
또한 엡솔루트 에이 라이프 시리즈는 누진대를 1mm 단위(8~14mm)로 설정할 수 있고, 가입도(+0.50D~+3.50D) 및 인셋(0~4mm) 지정에서도 사용자의 개인변수에 정확하게 일치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엡솔루트 에이 스태틱(Static)은 닥터소모의 자체적인 Lateral Vision Optimization TechnologyTM을 적용, 주변부에서 발생하는 왜곡현상을 현저하게 줄여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인 근거리 시야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소모 고객센터(02-6932-77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