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주)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 뮤즈로 발탁된 블랙핑크가 지난 19일 일요일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번 사인회는 블랙핑크가 오렌즈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 팬들과 만나는 공식행사인 만큼 행사 전부터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블랙핑크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듯 이 날 현장에는 블랙핑크를 만나러 온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밝은 미소로 등장한 블랙핑크 멤버들은 오렌즈의 컬러렌즈와 함께한 아이스타일링으로 빛나는 눈빛과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렌즈는 7월 초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별 개성을 살린 ‘아이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며 끊임없는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블랙핑크는 장시간 이어진 사인회에서도 일일이 팬들과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는 등 남다른 팬사랑으로 화답하며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7월24일을 시작으로 일본에서 첫 번째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 블랙핑크는 오는 12월 24일 해외 걸그룹 최초로 교세라 돔 무대에 올라 일본 팬들을 만난다. 빠르게 성장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블랙핑크와 오렌즈와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한층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