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록사민 성분으로 뛰어난 세척효과·HAP의 단백질제거 기능

보스톤 관리용액(Boston care system)은 미국 내 90% 이상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쓰이고 있는 RGP렌즈 전용 관리용액으로 RGP렌즈 관리에 있어서 가장 탁월하고 뛰어난 제품이다.
보스톤 관리용액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는 단연 보스톤 심플러스(Boston SIMPLUS) 다목적용액이다.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용액은 단백질 제거기능을 포함, 렌즈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현대인의 생활방식에 적합한 렌즈관리용액이다.
보스톤 심플러스 다기능 용액은 세척, 헹굼, 소독, 보존뿐만 아니라 단백질제거까지 매일 동시에 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RGP렌즈 관리용액으로, 강력한 세척력으로 저녁에 문질러 닦을 필요 없이 용액에 담가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렌즈표면의 손상을 막아주어 렌즈의 수명을 연장시키며, 또한 분실이나 파손의 위험도 적다.
이중의 소독시스템으로 눈의 건강과 안전함을 제공하며, 탁월한 습윤효과와 완충작용으로 렌즈 착용을 보다 편안하게 해주며, 쉽고 간편하게 렌즈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생활방식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문의 ㈜씨엔비코퍼레이션 T 02.561.9972,  www.candb.co.kr

◆세척효과
폴록사민은 친수성과 소수성의 성질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이 상반되는 성질이 렌즈 표면의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 폴록사민은 친수성과 소수성의 성질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 폴록사민은 물을 싫어하는 성질(소수성) 부분으로 인해 렌즈표면의 이물질에 달라붙게 된다.
▲ 물을 좋아하는 성질(친수성) 부분은 물 쪽으로 이물질을 끌어당기게 된다.
▲ 이물질이 위쪽 방향으로 끌려감에 따라 더욱 더 많은 폴록사민이 달라붙어 이물질은 완전히 떨어져 나간다.

◆단백질 제거 기능
4개의 음이온으로 되어있는 HAP가 렌즈 표면으로부터 단백질을 제거한다.

▲ 단백질 침착물은 양이온과 음이온의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다. 칼슘은 2개의 양이온을 가지고 있다.
▲ 단백질은 렌즈와 다른 단백질에 서로 달라붙고 칼슘은 이를 단단히 연결해 주는 다리 역할을 한다.
▲ 4개의 음이온으로 되어있는 HAP는 이물질들을 연결해주는 다리의 역할을 하는 칼슘을 먼저 분리한다.
▲ HAP는 단백질에 달라붙어 반발력을 통하여 렌즈 표면으로부터 단백질을 완전히 분리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