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이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렌즈관리용품 부문에서 ‘코스메랭킹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스메랭킹’은 300만 회원을 보유한 파우더룸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리뷰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5주 연속 1위를 유지한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사용 후 남기는 리뷰와 평점으로 제품에 대한 수상순위가 선정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시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코스메랭킹 1위로 선정된 바슈롬의 바이오트루 다목적 관리용액은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20시간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으로 건강한 눈물과 일치하는 pH 7.5로 눈에 자극 없이 편안하다.
천연 단백질은 활성화하고 변성된 단백질만 제거하여 눈물의 천연 항균 작용을 강화하고, 안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이상을 탁월한 살균기능을 가져 렌즈 착용자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렌즈관리용액이다.
프리미엄급 렌즈 관리용액으로 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슈롬의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은 이번 1위선정으로 앞으로의 선전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