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이웨어 유통업체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가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며 스타들의 애정템으로 등극했다. 현재 룩옵틱스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휠라, 칼 라거펠트 컬렉션이 방송과 SNS를 통해 노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신서유기5’에서 배우 안재현이 휠라 선글라스 ‘FLS7291’ 블랙 모델을 착용했다. 신서유기에서 독보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재현은 이번에는 강시의상을 입고 원형 휠라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이미 방송 전부터 SNS를 통해 해당 모습이 노출 되는 등 반응이 폭발적이라는 후문이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며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를 발매하며 여러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는 개인 SNS에서 칼라거펠트의 ‘KL264SK 001’모델을 착용했다. 하금테라인의 칼라거펠트 대표 시그니쳐 모델과 앤디의 푸른 스트라이프 셔츠가 시원함을 자아냈다.
슈퍼모델 장윤주는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휠라 ‘FLS7294’ 엘로우 골드 모델을 선택했다. 패셔니스타답게 세련미를 장착한 장윤주가 선택한 휠라 선글라스는 방송에서 장윤주와 같이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