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대표 김숙희)가 지난 9월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베이징의 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 제31회 중국 국제 광학전(CIOF : The 31
th China International Opitic Fair)에 참가해 많은 참관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무리했다.
뉴바이오는 세계 최대 광학전 중 하나인 CIOF에 참가해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 각국의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진행했으며, 뛰어난 보습력과 산소투과율로 각막 손상을 최소화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각광받은 뉴바이오의 제품 라인업은 내방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뉴바이오는 스테디셀러 ‘O2 실리콘 플러스(O2 Silicone Plus)’ 3종과 ‘모이스쳐 플러스(Moisture Plus)’를 포함해 2018년 신제품 VIEW-I 2개칼라(2개입/팩), VIEW-II 모이스처 2개칼라(2개입/팩), 실리콘 아트릭 3개칼라(3개입/팩) 등을 선보이며 뉴바이오의 검증된 제품력을 과시했다.
또한, 중국 각 성 전역의 협회장 및 대규모 바이어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방문해 수출 상담을 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뉴바이오는 올해 기술력과 디자인적 감각이 더해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안경원, 소비자 대상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신제품은 VIEW-I 2개칼라(2개입/팩), VIEW-II 모이스처 2개칼라(2개입/팩), 실리콘 아트릭 3개칼라(3개입/팩)으로 수채화처럼 스며들어 고급스러운 눈빛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바이오의 VIEW-I, VIEW-II 모이스처, 실리콘 아트릭은 그래픽 사이즈 직경이 13.0~13.2로 자연스러운 눈빛을 선사하며, 패키지 디자인은 화려하면서도 깔끔하게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