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디자인 ‘Ball Tec’ 신모델 론칭… 로덴스톡 제품도

국내에 하이클라스 브랜드 아이웨어인 프르쉐디자인과 로덴스톡 안경을 수입 유통하는 로덴코리아(대표 강무섭)가 창립 30주년 기념 VIP 초청 가든 파티를 열었다.
지난 17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오크룸 가든에서 열린 이번 로덴코리아 30주년 기념 VIP 파티는 세계적인 안경분야 창조적 개척자이자 140년의 혁신과 진보의 상징인 ‘로덴스톡’과 함께한 세월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로덴코리아 VIP 파트너 및 (사)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과 이상수 수석부회장, 전 유환고 서울지부장 등 안경계 인사들이 초청돼 뜻깊은 시간을 함께 나누웠다. VIP 가든파티에는 행운권, 선물증정, 30주년 기념 스페셜 존에서 사진 촬영, 180페이지 분량의 ‘How we see the world’ 기념 책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기념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무섭 대표는 “88 서울올림픽이 열렸던 30년 전인 1988년 독일 로덴스톡 안경테와 렌즈 독점수입으로 시작해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거래처와 안경인들이 도움을 주셨다. 오늘은 이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날”이라며 “로덴스톡의 오랜 역사만큼 로덴코리아도 앞으로 건실한 기업을 더욱 성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로덴코리아 30주년 기념 파티에는 가장자리에 새롭게 론칭한 포르쉐디자인 ‘Ball Tec’ 신모델과 로덴스톡 제품들이 전시돼 초대 손님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포르쉐디자인 볼텍 아이웨어는 디자인과 퀄리티, 혁신성을 두루 갖춘 컬렉션으로 탁월한 감각적 스타일과 엘레강스한 디자인, 동시에 기능적으로도 우수함을 보여줬다. 컬렉션의 전면부는 Ultra·Light High·Performance Polyamide·RXP로 돼 있으며, 템플은 100% 티타늄 소재로 제작됐다. 여기에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쉐입과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볼텍 템플은 첫 눈에 포르쉐디자인만의 탁월함과 편안한 마스터 피스의 진수를 참석자들에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