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대표 박종길)가 지난  20일 대구 더 그랜드 호텔에서 신제품 출시 세미나를 개최했다.
대구 및 경북지역 안경사 1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케미렌즈 교육팀은 신제품인 운전자용 드라이빙 전용렌즈의 특장점을 전달하고, 강도 테스트 시연 행사를 통해 안경사들이 케미스포츠 고글렌즈 ‘프로세이버, 엑스페디션’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세이버와 엑스페디션 등 고글렌즈와 일반 선글라스 렌즈의 강도를 비교 실험하는 ‘드랍볼 테스트’ 장비는 안경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안경사들은 직접 무대에 올라 강도 테스트를 직접 시연해 보며 고글 전용렌즈의 강도가 선글라스 렌즈 보다 무려 10배 이상 높은 것을 확인하며 잇단 감탄사를 쏟아내며 세미나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케미렌즈 관계자는 “안경사 대상 렌즈 교육세미나를 통해 안경원을 찾은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보다 적합한 안경렌즈를 처방받아 착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케미렌즈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더욱더 강력한 신제품 출시로 안경산업 전반의 불경기 해소에 힘 쓸 것이고, 또 케미렌즈 유통라인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