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프랜차이즈
     
기획- ANN365LENS, SHOP IN SHOP
앤365, 안경원 부담 0원 마케팅 전략으로 안경원 매출 향상 이끈다
2018년 10월 05일 (금) 09:41:4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탄탄한 제품라인업·어플리케이션 마케팅·트렌디한 디자인 주목

◆ 앤365샵이란?
앤365샵은 앤365 전제품을 판매하는 앤365 콘택트렌즈 전문샵으로, 고객이 앤365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소비자 맞춤형 전문샵이다. 앤365샵에서는 앤365 제품을 모두 구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렌즈를 전시한 라인도 앤365 라인을 구분해 안경원에 내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두어 사진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효과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무료 마케팅
앤365 샵인샵의 가맹비는 0원으로 부담이 없다. 본사 차원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해 안경원으로 고객을 유인해 안경원 매출 향상을 이끈다. 마케팅 여력이 없는 소형 안경원을 대신해 앤365가 대신해 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침으로써 안경원 수익성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 탄탄한 제품 라인업
뷰티렌즈의 강자답게 앤365의 제품라인업은 매우 탄탄하다. 올해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믹스앤(Mix Ann)은 주요 타겟층인 1020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킨 디자인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혼혈인 듯 예쁜 컬러들로 설레이는 눈빛을 연출하는 믹스앤은 믹스앤 홀리데이, 믹스앤 시그널, 믹스앤 하와이안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브라운, 그레이, 스카이 3가지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시장에 펄렌즈 열풍을 불러일으킨 클럽 골드펄, 클럽 실버펄, 터치 골드펄, 터치 실버펄 실리콘하이드로겔 펄렌즈 4종은 눈동자에 별가루를 뿌린 듯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하며 출시이후 지금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어플리케이션 연계 홍보 활성화
앤365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보다 효과적인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스페셜이벤트, 렌즈다이어리, 내쿠폰함, 프렌즈샵 기능 등이 갖추어져 있는 앤365의 노력이 담겨있는 특별한 앱인 앤365앱. 앤365앱은 앤365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고, 렌즈다이어리는 자신의 렌즈 착용주기와 교체시기를 알려주어 소비자의 건강한 렌즈 착용이 가능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리얼뷰티톡 기능으로, 실제 구매, 착용고객들의 솔직한 평을 엿볼 수 있으며, 고객은 GPS를 통해 가장 가까운 앤365샵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ANN 365 LENS SHOP IN SHOP 상담문의
서울·경기) 문희태 010.8589.1652
기타 지역) 홍종범 010.4321.5432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8-4번지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612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