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전문점인 글라스스토리 인천도화지구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도화지구점은 주변지역이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초·중학교 등에 인접해 있어 10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대학교 인근에 위치하여 해당 매장은 교직원 및 학생들까지 유입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에 인천도화지구점은 다양한 고객층에게 안경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그레이 계열의 인테리어를 적용하였으며,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경, 선글라스 등 섹션을 분리하여 배치하였다.
한편, 새롭게 오픈하는 인천도화지구점을 기념해 본사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했다.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했으며, 이와 더불어 인천도화지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렌즈크리닝 티슈 4매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21일까지 인천도화지구점의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을 통해 글라스스토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글라스스토리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글라스스토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를 유입하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
글라스스토리 관계자는 “글라스스토리는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가격경쟁력 제고 그리고 소비자 마케팅 강화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세심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가맹점과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여 1순위 안경점으로 각인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글라스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