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아름다운 장면들을 완벽하게 경험하게 하다

오랜 광학기술 노하우의 대명광학㈜이 새롭게 론칭한 펜탁스 시리즈로, 본격적인 시장활성에 들어가면서 안경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먼저 펜탁스의 모든 RX렌즈, 프리미엄 어드밴스드를 포함하여 고품질의 렌즈를 제공하기 위해 뛰어난 렌즈 코팅처리기술을 적용했다.
‘노바9 코팅’은 9층으로 설계된 단단한 코팅으로 맑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이물질 및 정전기 방지, 초발수, 빛 반사 최소화 및 방지효과가 있으며 렌즈 표면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노바S 블루코팅’은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여 눈의 피로를 완화시켜준다.
여기에 모든 시야 거리를 편안하고 쉽게 볼 수 있는 펜탁스 프리미엄 시리즈 중에 단연 최고사양의 렌즈는 바로 ‘펜탁스 프리미엄 어드밴스드’ 내면비구면 최고급 맞춤형 누진 렌즈다.
프리미엄 어드밴스드 누진렌즈는 착용자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고급 맞춤형 누진렌즈로 원, 중, 근거리의 개인 선호도를 고려한 최적의 프리폼 내면 비구면 설계 디자인은 채택했다.
굴절율은 1.50부터 1.57을 포함한 1.74까지 국내최다 굴절율을 자랑하며 누진대는 9, 11, 13, 15mm로 모든 누진 착용자를 위한 다양한 누진대로 개인맞춤 최적화 기술을 적용했다.
이와 관련 펜탁스 관계자는 “100년 이상 신뢰할 수 있는 품질력으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펜탁스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다양한 제품라인이다. 타 브랜드 대비 높은 가성비와 소비자의 넓은 제품 선택폭을 잘 활용한다면 급변하는 시장에서 대응하는데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펜탁스는 세계적 명성의 수입브랜드이자 안경원의 진정한 동반파트너로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착한 제품출시와 함께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나가는 다양한 노력으로 안경원 매출 향상 및 고객들이 삶의 아름다운 장면들을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