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팩에 6P’ 세계최초 원데이 소용량 패키지 출시

리치앤 네츄럴·샤인-브라운·그레이 4종…합리적 가격에 고객 선택폭 넓혀

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앤365(대표 최성흠)가 세계최초로 원데이 소용량 패키지 리치앤(Rich Ann)를 출시했다.
신제품 원데이 컬러렌즈 리치앤(Rich Ann) 시리즈는 1팩 6알로 세계최초 원데이 소용량 패키지로 주목된다.
기존의 원데이 팩렌즈의 용량은 30P이상의 대용량으로 잠깐 사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가격으로, 특히 양쪽눈의 도수가 다를 경우에는 2팩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기에 한층 더 경제적 부담이 되어왔다. 또한 특별한 날 사용하고 평소에 많이 착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합리적이지 못하다는 평이 있었다.
리치앤은 이러한 원데이 렌즈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6P로 부담없는 가격에 트렌디한 컬러의 원데이 렌즈를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만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리치앤 시리즈는 네츄럴과 샤인 두 가지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가장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한 달간 같은 눈동자색에서 벗어나 매일 다른 색상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소용량 패키지 리치앤 시리즈는 이미 사전 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업계의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앤365는 리치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시 한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앤365홈페이지에서 어플받고 댓글을 달면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