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릭·멀티포컬 우리나라 임상사례 기반 강연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콘택트렌즈 전문가 임상실무 교육인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가 서울에서 진행하는 정기교육과 함께 전국 주요도시를 찾아가는 지방교육 확대로 안경사들의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바슈롬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강원, 광주,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는데, 특히 안경사들의 관심도와 궁금증이 많은 멀티포컬 렌즈와 토릭렌즈 등 기능성 전문가 렌즈에 대한 우리나라의 임상사례를 기반으로 한 주제별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되어 한 번의 수업으로도 자신감 있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 참여한 안경사들이 매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상반기 바슈롬의 교육에 참여한 안경사들은 “난시렌즈 피팅시 불만족 원인과 해결방법 등을 명쾌히 정리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해외사례가 아닌 우리나라 현장사례와 상황들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과 실습으로 좋았다”, “교육에 참여하기 전에는 교육시간이 길다 생각했는데 들어보니 교육내용도 좋고 더 듣지 못해 아쉬웠다”, “다른 안경사들에게도 바슈롬 교육에 참여하도록 추천하고 싶다”는 등의 잇따른 호평을 내놓으며, “지방에서도 보다 많은 교육기회가 제공되었으면 한다”는 등의 의견을 전했다.
바슈롬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난시교정 토릭렌즈 임상실무교육’과 ‘멀티포컬 렌즈 전문가교육’으로 구성되는데, 하반기 일정으로는 ‘멀티포컬 렌즈 전문가교육’이 10월에 원주와 제주에서, ‘난시교정 토릭렌즈 임상실무교육’이 11월에 대전과 광주, 서울에서, 12월에는 전주와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안경사에게 주제별 교육에 맞는 렌즈관리세트, 렌즈 피팅자, 펜라이트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신청이나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바슈롬 교육팀(070-7167-9922)으로 문의하면 되며,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바슈롬 안경사 홈페이지(https://ecp.bausch.co.kr)와 바슈롬 안경원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