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블루문’, 국내 최초 블루 그레이 원데이 컬러렌즈

소비자 FGI와 빅데이터 바탕으로 개발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국내 최초로 ‘블루 그레이’ 색감의 데일리 컬러렌즈인 신제품 ‘아이리스 원데이 블루문(이하 ‘블루문’)’을 출시했다.
클라렌의 신제품 ‘블루문’은 국내 데일리 렌즈 시장에서 최초로 ‘블루 그레이’ 색감을 선보이는 데일리 컬러렌즈로 9월27일부터 주요 안경원 및 렌즈샵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제 눈동자와 유사한 그래픽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하면서도,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색상이 눈동자에 투명하게 표현되어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원데이 컬러렌즈 최초로 획기적인 컬러인 블루그레이를 선보이는 만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블루문’은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어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력교정 효과로 깨끗하게 시야를 보호하며,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등 매력적인 눈빛 연출과 함께 건강한 컬러렌즈 사용을 돕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FGI를 통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데일리 컬러 렌즈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인터로조는 지난 6개월 동안 총 7번의 소비자 FGI를 통해 패턴, 컬러, 직경 디자인, 착용 전후 만족감 등을 20대 여성 대상으로 조사하여 자연스럽고 착용시 편안한 ‘블루문’을 탄생시켰다.
‘블루문’은 기존 ‘아이리스 원데이’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아이콘 패턴의 플레이가 돋보이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패키지의 아이콘은 감성적인 느낌으로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달을 형상화하여 ‘블루문’ 연상케 한다.
클라렌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색감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일리 렌즈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 이번 ‘블루문’의 출시는 많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라며, “블루문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색감이다. 블루문 출시를 계기로 다채로운 데일리 컬러렌즈를 선보이며 원데이 컬러렌즈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