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하우스 브랜드 총 집합… 제24회 EFIS 전시회

HOUSE & INDIE EYEWEAR 브랜드들의 연합 전시회인 EFIS가 오는 11월15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리베라호텔 3층 베르사이유홀과 몽블랑홀에서 열린다. 총 16개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와 국내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 유통 및 제조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10년의 역사와 독보적인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의 연합 전시회인 EFIS가 전국 안경인들을 대상으로 2019년 아이웨어 디자인 및 트렌드를 소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4번째 전시회에는 리베라호텔 대연회장에서 프랑스 파리의 국제안경전시회인 SILMO에 출시된 각 브랜드들의 신제품 전시와 참여업체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행사가 열릴 계획이다.
리베라 호텔 3층에 위치한 베르사이유홀과 몽블랑홀에서 16개 업체 수십여 EYEWEAR 브랜드들의 2019년 S/S NEW COLLECTION을 전시한다. 내년 아이웨어 트렌드 및 디자인을 제일 먼저 느끼고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검증된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최고의 안경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전했다. 이번 수주회 참가사로는 로덴코리아, 세양코리아, 지오코퍼레이션, 오피스W, 마루아이티씨, 한독광학, 엠투아이티씨, 아주옵틱스, JNB, 제이나인코퍼레이션, 레인코트코리아, 오이코스, 오드아이웨어, 빅스타아이엔지, 씨슬로우, CED 업체가 참여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