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테, 베타티난 소재 빈티지 클래식한 모델 대거 선보여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LASH’를 전개하는 ㈜빅스타아이엔지(대표 김대성)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본사 쇼룸에서 LASH 2018 F/W, 2019 S/S NEW COLLECTION PRESENTION을 열었다.
이번 신모델 프리젠테이션은 내년도 선글라스 신제품과 올해 하반기 유행을 선도할 도수테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였다.
행사에 진열된 선글라스 컬렉션의 경우, 올 한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베스트 모델과 레트로와 빈티지함이 가미된 간결하고 시크한 모델 위주로 선보였다. 특히 여성스러운 모델이 대거 추가됐으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모델도 많이 전시됐다.
도수테의 경우 LASH 아이웨어의 아이덴티티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디자인의 모델이 주로 선보였다. 빈티지하면서 클래식한 모델들이 추가됐으며, 대부분 베타 티타늄 소재로 제작됨을 알 수 있었다. 각진 안구와 원형 안구의 모델 중 림의 일부분을 제거한 반무테 제품들이 많이 전시돼 있었다. 림의 하단과 상단 부위를 제거해 디자인적 변화를 준 컬렉션에 안경사들의 관심도가 높았다. 한편 틴트 렌즈를 이용해 선글라스와 도수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확인할 수 있었다.
LASH 아이웨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일간 타임테이블 형식으로 100여곳의 거래처 안경사들이 원하는 편한 시간에 언제든지 찾아오실 수 있게 세팅했다”며 “선글라스와 도수테 신모델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본사 직원으로부터 들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오더할 수 있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LASH는 LOVE, ANGRY, SAD, HAPPY의 약자를 의미한다. 4가지 감정이 공존하는 감성 충만한 아이웨어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전개를 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LASH 아이웨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70)4895-5537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