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콜린 그룹사가 새롭게 내놓는 전략에는 회사의 인사 등용 확장과 동양인에게 적합한 모델 개발 확장, 새로운 운송 시스템, 그리고 홍콩의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지사 설립 등이 포함됐다.
이러한 전략 기조에 따라 이태리 마르콜린 본사와 홍콩 지사는 함께 협업하여 마르콜린 그룹의 모든 주요 브랜드에서 상당한 양의 아시안 프렌들리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 피팅에 심혈을 기울여 한국과 일본, 동남아 시장의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앞으로 마르콜린 그룹이 한국 아이웨어 시장을 비롯, 아시안 마켓에 가져올 신선한 변화의 바람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