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준비하는 청년 안경사의 고민 해결하는 네트워크 장

한국알콘 비젼케어가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 안경사를 위해 프리미엄 특강을 개최한다. 
‘걱정 말아요 그대-Episode 3’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11월21일(수)부터 22일(목)까지 양일간 양평 블룸비스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특강 첫째날에는 ‘전문안경사로 거듭나기’를 주제로 콘택트렌즈 마켓 트렌드, 차이나는 클라스-나의 소셜스타일 알아보기: 유형별 고객 대응력, 명사 초청강연-“세상을 멀티포컬처럼 바라보라-성공하는 안경사의 비밀” 박상진대표(스타비젼대표이사), 걱정말아요 그대-Special Event가 준비됐다.
둘째날은 ‘전문 안경사가 되기 위한 제품 이해’를 주제로 옵토메트리 특강-안경사가 꼭 알아야할 쉬운 옵토메트리-전인철 교수(동신대학교 안경광학과), 새로운 대세 뷰티렌즈-CC렌즈, 전문 안경사와 함께하는 워터렌즈 멀티포컬렌즈-근시처럼 쉽게 처방하기, 진짜 한달렌즈-에어렌즈 하이드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가 청년 안경사를 위해 준비한 ‘걱정 말아요 그대’ 프리미엄 특강은 2016년을 첫 시작으로 많은 청년 안경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힙 입어 매년 진행되고 있다.
1회당 150여명의 청년 안경사가 참석해 특강을 듣고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며, 청년 안경사들의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알콘 비젼케어 교육팀 김동필 팀장은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 안경사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다. 초년차 안경사 선생님들은 1~2년 동안 안경사로 활동하면서, 처음 생각한 안경사의 길이 맞는지, 올바르게 가고 있는지, 앞으로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다. 직업에 대한 비전과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이론과 실제 차이에서 오는 어려움 등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해드리는데이번 세미나의 목적이 있다”며 청년 안경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청년 안경사를 위한 알콘 비젼케어 ‘프리미엄 특강’에 참여를 원하는 안경사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