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 시리즈로 구성… 현대 중년 고객에게 최적화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신제품 PB누진렌즈 ‘파노비스(PANOVIS)’가 11월1일 출시된 이후 가맹점으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PB누진렌즈 ‘파노비스(PANOVIS)’의 라인업은 파노비스 골드(PANOVIS Gold), 파노비스 골드 프라임(PANOVIS Gold Prime), 파노비스 슈프림(PANOVIS Supreme), 파노비스 슈프림 와이드(PANOVIS Supreme Wide), 파노비스 X 하모니/클래리티(PANOVIS X Harmony / Clarity)로 총 6개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More wide, More clear’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현대 중년안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시생활에 맞게 제품 추천이 용이하다.
파노비스(PANOVIS) 시리즈는 내면 설계 디자인과 양면복합 설계 디자인을 각각 적용한다. 제품 특징을 보자면, 파노비스 골드/골드 프라임 시리즈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선글라스 누진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추천할 수 있으며, 파노비스 슈프림/와이드 시리즈는 안정적인 설계 기술로 빠른 적응력과 편안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여기에 파노비스 X 시리즈는 하모니(Harmony)타입, 클래리티(Clarity)타입으로 분류되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사용시 더욱 안정적이고 시생활에 적합한 타입을 추천할 수 있다.
㈜한국호야렌즈와의 콜라보로 기존의 호야럭스 누진다초점렌즈 시리즈와도 호환성이 좋아 기존 호야고객 및 기존 누진렌즈의 제한적인 성능에 만족하지 못했던 고객에게도 권장할 수 있어 안경원에서도 부담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안경매니져 가맹본부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누진다초점렌즈의 시야 비교를 더욱 쉽게 안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파노비스 책자 내부에 ‘입체 시야 비교표’를 부착하여 배포 하였다”며 “좋은 성능의 신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경원 마진율까지 확보하여, ㈜안경매니져 가맹점이 누진다초점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