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선글라스 시장의 재도약을 위해 뛰어주세요”

 

국내 안경업계를 대표하는 품목이자 안경시장의 주축인 안경테·선글라스 업계의 날씨가 여전히 흐림이다. 한 때 안경원 매출의 효자 품목중 1순위 안경테 선글라스가 공산품이라는 이유로 다양한 판매 유통루트로 빠져나가면서 안경원에서 천덕꾸리기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안경인들은 안경테와 선글라스가 안경원에서 재도약할 것이라는 믿음을 의심치 않고 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며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통해 이미지를 변신시키고, 제품관련 전문지식을 전달하는 안경사에게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사는 든든한 우군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제공은 물론 안경사의 대소비자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년 새로운 제품 출시로 국내 안경테 선글라스 시장이 양적 성장 및 질적 업그레이드를 이룰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중추를 담당하고 있어서다. 한국안경신문은 창간 17주년을 맞아 현장에서 국내 안경테 제조유통사 대표들에게 축사와 함께 업계에 대한 바람의 장을 마련했다.


안경인들의 알권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안경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안경신문이 오랜기간 안경인들로 부터 믿음과 신뢰를 받는 신문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안경인들에 대한 곧은 목소리를 내고자하는 노력의 결과라 생각합니다. 그 동안 해오신 것처럼 안경관련 유통업계까지 전국을 다니면서 각종 정보를 수집하고 문제점을 지적할 줄 아는 날카로움과 대안을 제시할 줄 아는 지혜로움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안경인 발전을 위한 새로운 비전 제시에도 더욱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보다 많은 안경인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다가올 미래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개척정신으로 더욱 경쟁력 있는 안경업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룩옵틱스 허명효 대표


한국 안경업계의 대표 언론 매체인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이제 창간 17주년을 맞아 안경신문이 업계의 대표적인 전문지로서 더욱 큰 역할을 감당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안경업계의 독보적인 정론지로 자리하고 있는 한국안경신문이 지금까지 관련 업계의 발전을 위해 매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매체로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안경신문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세원ITC 역시 명품 수입유통과 함께 전개 중인 베디베로 하우스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원ITC 대표 이원재

한국안경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한국 안경산업의 발전을 위해 업계 대표적인 매체로서 책임을 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국내의 안경 시장은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언론도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변화해야 합니다. 업계가 진정으로 원하고 바라는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와 공감할 수 있는 논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시원아이웨어 역시 우리 업계 구성원 모두와 함께 하나 됨에 힘을 보태고, 손을 잡고 미래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안경신문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시원아이웨어 대표 고성주

우리 안경업계의 흐름을 읽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주는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다양하고 너무나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오랜 시간만큼 성숙된 매체로써 한국안경신문은 공정하고 객관적 사실에 근거한 우리 안경 업계를 바라보는 문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해봅니다.
불철주야 늘 수고하시는 한국안경신문 임직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희 또한 불확실하고,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우리의 위치를 냉철히 각인해  더욱 정진하는 화경옵티칼이 되겠습니다.

화경옵티컬 대표 이재화

지난 17년간 정론 보도로 안경업계의 발전과 안경전문가의 권익신장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안경신문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심도 있는 기사와 진보된 내용으로 안경업계를 대변하고 안경전문가를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저희 대광안경 또한 여러분과 함께 노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광안경 대표 권정희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안경 산업의 소식통으로, 올바른 언론으로서, 역할을 담당해 오시는 수고에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와의 인연을 돌아보더라도, 중요한 고비마다 한국안경신문이 함께 해왔음을 기억하게 됩니다. 한국안경신문 대표님 이하 임직원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디엠무역 대표 신동명

안경신문이 창간 17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재 경기침체로 인해 경제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러한 때에 안경신문이 앞장서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홍보를 통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안경신문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주옵틱스 대표 차성호

한국안경신문사 가족의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도 불구하고 한국 안경업계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업계 전문 언론사로서 애써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본사도 하우스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혁신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앤정코퍼레이션 대표 정병재

한국안경신문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안경업계 전체를 아우르는 전문매체로서 안경 산업에 대한 발 빠른 보도와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기사로 대한민국 안경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아울러, 안경산업의 새로운 정책과 최신 동향 소개로 안경산업의 활성화 및 새로운 비전 제시에 언제나 앞장 서 오며 빠르게 변화하는 안경산업 환경에 발맞춰 다양한 정보와 객관적인 통찰력으로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가치 있는 정보 전달은 물론 급변하는 안경 산업 패러다임을 반영하여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안경산업 발전에 계속적으로 기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로덴코리아 강무섭 대표

그 동안 안경업계의 중요한 정보와 현장소식을 발 빠르게 제공하고 나눔은 물론 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데 대해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관련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안경업계를 대표하는 전문지로서 더 많은 역량을 발휘하여 주시리라 생각됩니다. 다시 한번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랭골라 나수대 대표

국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안경업계 가족 여러분께 격려의 말씀을 올립니다. 어렵고 힘들수록 업계를 배려하고 서로 힘을 모아 단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언론사 또한 공공의 이익을 위한 공정하고 바른 시각이 있어야 업계가 상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지나온 17년동안 고생한 한국안경신문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게이트웨이 대표 박호신

한국안경신문 대표님과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부터 한국안경신문은 안경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안경사들의 질적 발전을 이끌어 안광학 수준을 높이는 수많은 기사를 발굴, 진행해 주셨습니다. 또한 업계 선도매체로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많은 정보와 지식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처럼 지금까지 해왔듯이 한국안경신문이 앞으로도 더욱더 우리 안경원과 안경업체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길 바랍니다.

오피스W 대표 정화영

지난 17년간 진실된 보도와 정론으로 안경업계의 발전과 안경전문가의 권익신장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안경신문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심도 있는 기사와 진보된 내용으로 안경업계를 대변하고 안경전문가를 위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미미상사 대표 김용언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