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1일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진주동방호텔에서 이노티안경체인 ‘11월 이노티 경영자회의 & 아큐브컨퍼런스 & PB누진다초점렌즈 made by HOYA’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 중 PB누진다초점렌즈 made by HOYA에서는 ‘개인맞춤형 전문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한국호야렌즈와 손잡고 신제품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INO-SERIES(이하, 이노 시리즈)’ 3종 추가 라인업 출시가 공개된 자리로 참석자들의 큰 기대를 불러 모았다.
이번에 출시한 이노-액티브, 이노-밸런스, 이노-뷰(밸런스/하드)는 프리폼 프리미엄 누진다초점 3종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인의 생리적 특성을 적용해 호환성이 높아 기존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도 부담없이 적응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으로 가맹점 경쟁력 제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 가맹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급형 개인맞춤형 렌즈와 트랜지션 등 현재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며 “가맹점을 위해 혁신하고 땀 흘리는 가맹본부를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 기대와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내년 더 열심히 경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