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경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며 안경사는 물론 고객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가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난곡점을 오픈했다.
난곡우체국 앞 교차로에 위치한 난곡점은 인근에 대규모 주거단지가 위치하고, 또한 엄청난 유동인구를 가진 상권의 핵심에 자리잡은 만큼 아이데코만의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2500여종의 제품 중 지역 상권에 맞춰 엄선해 진열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에만 안경사에의 도움을 요청하는 ‘Self 초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차별화시스템으로 지역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국내 최초 위탁안경체인아이데코(EYE.DECO)는 3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방이점을 오픈했다.
9호선 송파나루역과 송파방이공원 사이에 자리잡은 아이데코 방이점은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를 비롯 중심상권이 위치해 있고, 여러 초, 중, 고등학교가 있어 높은 매출을 이룰 수 있는 지리적 강점을 잘 활용해 이번 오픈을 계기로 지역 상권에 맞는 전략적 마케팅과 가격경쟁력 그리고 트렌디함까지 갖춘 제품을 중심으로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아이데코 관계자는 “최근 불황임에도 아이데코의 오픈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아이데코 가맹본부는 그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경쟁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