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기술,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또렷한 시야 제공

인공눈물의 주성분이 렌즈 내에 함유되어 편안한 착용감 선사

현대인들은 건조한 환경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사용이 많아 눈물층이 쉽게 불안정해지며, 이로 인해 눈에 건조함,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 아큐브는 현대인의라이프 스타일과 눈물에 대한 연구를 통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이다. 난시환자가 난시 미교정 시에는 집중력이 저하되어 지속적인 피로감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난시환자는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의 기술의 특징은 크게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 함유, 다양한 자세에서도 선명함,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소재, 높은 피팅 성공률을 들 수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에는 인공눈물의 주성분(PVP, 포비돈)이 렌즈 재질내에 함유되어 있어 눈물층을 하루종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고,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난시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적인 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큐브의 ASD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구성되어 처음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의 ASD(ACCELERATED STABILZATION DESIGN) 기술은 눈의 자연스러운 깜빡임만으로 렌즈의 위치를 고정하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기술로서 어느 각도에서나 시야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와 아큐브 브랜드의 친수성 실리콘 하이드로겔의 조합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빠른 축 안정속도와 지속적인 유지로 높은 피팅 성공률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